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인천 가볼만한곳 - 역사,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동인천

by 헤이나우
반응형

주말에 어디갈까 생각하다 멀리가긴 시간이 늦어 서울 가까이 있는 동인천에 갔습니다.

.

동인천이 참~좋은 이유는 주말이지만 조용하기도 하고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자주 자주 간답니다.

.

동인천의 자유공원의 매력은 현대와 과거의 모습이 참 조화 롭게 공존하고 있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

.

.

동인천 여행 시작~

.

.

.

동인천에서 자유공원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카페 입니다. 1988년...참 오래된 카페이군요~!! 자유공원 올라가는 길에 이곳저곳을 보면 구석구석에 멋진 카페들이 많이 있답니다.

.

.

자 본격적으로 자유공원에 올라가야 하는데........ 저 언덕...경사도... 어마어마 하네요. 이곳이 지름길이라 그냥 올라가 봅니다 @.@

.

.

.

한업이 올라갑니다...네 올라갑니다.. 끙끙ㅎ

.

.

.

.

올라가는 길에 익숙한 카페가 보이는군요! 이름이.. 카페 톡 이라니...ㅎㅎ

.

.

.

다시 올라갑니다.@.@~

.

.

.

.

헉헉.......다 올라왔습니다. ㅠㅠ 올라가서 본 동인천...한참을 올라왔네요

.

.

.

구석구석 골목을 잘 보면 카페가 참 많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브렌트 커피가 아니라서 참 좋아보이네요.

.

.

.

자유공원 올라가는길에 또 카페가 보이네요 이 카페는 다음에 꼭 가기로 다짐했습니다.! 카페 전망이 엄청 쵝오더라구요!!

.

.

.

드디어 자유공원에 왔습니다. 군인들의 동상이 보이는 군요. 전방...수류탄 -_-

.

.

.

자유공원의 새우리! 들어가고 싶었으나 오늘은 개장을 안했네요 아쉽지만 패스!

 

 

자유공원의 상징... 맥아더 장군입니다.. 맥아더 장군님 발에서 광합성 하고 있는 비둘기가 참 인상적입니다.

 

.

.

.

동상을 지나 구석을 보니 예전 피아노라는 드라마에 나왔던 계단이 보이네요!!

.

.

.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

.

.

예전에는 피아노 드라마 촬영당시의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세계 여러 나라의 모습들의 인형이나 악세사리가 있었습니다. 그중 인상적인 몇가지 사진에 담아와봤습니다.

.

.

.

.

.

.

.

.

.

자유공원의 전망입니다. 정말~~멋집니다. 날씨가 더욱 좋았더라면 아쉬웠습니다.

.

.

.

.

.

.

자유공원 안내도입니다. 월미도 지도까지 같이 보이네요 /

.

.

.

자유공원을 돌아 다녀봤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 사진에 보이는 탑은 한미수교 100주년 기념탑 입니다.

.

.

.

자유공원의 전경

.

.

.

자 구경끝~이제 내려가 봅시다. 올라올땐 힘들었지만 내려갈땐 상쾌하게 내려갔습니다 ㅎ

.

.

.

동인천 자유공원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자유공원 정말 매력적인 여행지 인것 같습니다. 다른 여행지와는 다른 특유의 분위기와 낭만이 느껴지는 여행지 입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충분히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