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포천 가볼만한곳 - 허브향이 가득한 허브아릴랜드로 오세용 (2)

by 헤이나우
반응형

포천 가볼만한곳 - 허브향이 가득한 허브아릴랜드로 오세용 (1)

 

 

포천 허브 아일랜드 두 번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두 번에 나눠쓸 만큼 볼거리도 많고 즐길 거리가 많았던 포천 허브 아일랜드였습니다

.

.

.

허브 아일랜드에 빵집이 있길래 평소에도 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얼른 들어가 봤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오....~~ 허브 + 빵 스멜~~

ㅎㅎㅎ 행복했습니다. ~

빵마다 약간씩 허브 가루가 뿌려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

특히 마늘빵... 이 맛있었네요 ㅎ

.

.

.

돌아다니다 어느... 골목으로 들어가 봤는데!! 이런 어릴 때나 볼 수 있었던 추억의 거리를 발견 하였습니다.

사람들이 연탄불앞에 모여 있길래 몬가..봤더니....억!!!!!!!!!!!!!!!!!!!!! 쫄쫄이를 굽고 있었습니다.!!!!!

.

.

.

얼른 사서 저희도 구워 먹었습니다....

.

.

.

골목 구석구석 보면 정말 멋진 것들이 많이 있네요~

옛날에 쓰던 추억의 물건으로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

.

.

어렸을 적 국민 연필깎이... 도 보이네요 ㅎㅎ

.

.

.

슬슬 배고파 지던 때... 저기 국밥집이 보였습니다.!! 더 이상 돌아다닐 힘이 없어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고기를 먹고 싶었지만..........

.

.

.

오~~~~~~~~~~~~~~ 정말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 뚝딱 비웠습니다.ㅎ

.

.

.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아까 봤던.... 꽃밭들이 이렇게 화려하게 변했습니다.~~ 짜잔~~~~~~~

정말 멋지네요.... 늦게 집에 가길 잘했습니다 ㅠㅠ

.

.

.

이상 포천 허브 아일랜드 다녀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서울 근교 여행지 찾으시는 분들 .. 허브 아일랜드에 안 가보셨다면 꼭 가보세요.

서울에서 가깝고 힐링도 최고입니다.

 

포천 가볼만한곳 - 허브향이 가득한 허브아릴랜드로 오세용 (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