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포천 가볼만한곳 - 허브향이 가득한 허브아릴랜드로 오세용 (1)

by 헤이나우
반응형

이번에 소개 드릴 여행지는 포천에 위치한 허브 아일랜드 입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를 찾다 포천 허브 아일랜드로 결정 했습니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겠지만

이곳은 허브 향으로 가득~~ 한 곳 입니다.

정말 허브 아일랜드 들어가자 마자 코구멍이 뻥~ 뚤리는 기분 이었습니다.~

요즘 같이 미세먼지다 모다 해서 공기가 안좋을때 가보면 정말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췍오~!!

.

.

포천 허브 아일랜드 하우스에안에 보면 이런 자그마한 폭포(?)가 있습니다.

사진 찍는 사람들이 하두 많아 어렵게 찍은 사진 입니다. ㅠㅠ

.

.

.

하우스 안에는 이런 멋진 꽃도 가득 하답니다.

꽃색이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

.

.

하우스 밖으로 나와보면 사진과 같은 멋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멀리서 꽃인지 알고 봤다가 가까이서 보니 메시지를 가득 적어놓은 자그마한 하우스 였습니다. ㅎㅎ

저희 커플도 빈공간을 겨우 찾아 하나 뉍다 달고 왔답니다. ^^/

.

.

.

하우스 밑으로 내려가다 보면 산타 마을이 있습니다.

산타가 정말 많네요 -_- / 크리스 마스 업무를 마치고 여기서 썰매 타고 있네요 .....헝..

.

.

.

산타 할아버지를 가까이서 만나고 싶어 가까이 가봤습니다.

산타 할아버지들의 상태는 썩...좋지 않지만... 인상이 참좋네요 ㅎ

.

.

.

나무에 매달린 자그마한 미니 산타 도 있습니다.

사다리에 매달려 나팔을 불고 있네요 ㅎ

.

.

.

산타 마을을 좀더 내려가다 보면 당나귀가 모여있는 체험장이 있습니다.

눈이 와서 사람이 많이 없어 당나귀가 씁쓸하게 보였습니다. ㅠㅠ

.

.

.

당나귀들이 많이 추운지 저렇게 옹기 종기 모여 있네요 ㅎㅎ

.

.

.

당나귀 체험장 전체 풍경입니다.

.

.

.

갑자기........화장실이 가고 싶어져서 화장실을 찾다 어느 식당 화장실을 이용하라고 하길래...볼일보고 식당옆 꽃이 이쁘길래 한장 찍어 봤습니다 ㅎㅎ

.

.

.

다시 돌아 가는 길래 아까 보지 못한!!!낚하산 산타가 있어서 얼릉 찍었습니다. ㅎㅎ 특이한건 산타할아버지가 안경을 쓰고 있네요 -_-/

가까이서 보면 조금...먼지가 많이 묻어 있지만...눈이 오니깐 깨끗이 씻겨 내려 가겠죠 ㅎㅎ

이상 ~ 포천 허브 아일랜드 1부 마치겠습니다.

 

 

2021.12.06 - [[여행] 이야기] - 포천 가볼만한곳 - 허브향이 가득한 허브아릴랜드로 오세용 (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