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종로에서 광화문, 인사동까지 걸어봅시다 - (feat 코로나 이전세상)

by 헤이나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종로부터 시작해 인사동까지 여행? 아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날씨가 좋은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 했습니다~.~)

 

사람이 많은걸 좋아하지 않지만 오랜만에 북적북적하는 모습을 보니깐 활기가 느껴 졌습니다.ㅎ

 

생각보다 많이 걸어서 다리도 엄청 아팠네요 ㅠㅠ

 

 

 

자~청계천의 모습이네요 ~종로에서 일을 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보니 왠지 반갑기도 하네요 ㅎ 

 

 

 

 

 

물 뒤로 조명이 보이네요 밤에 보면 더욱 멋지겠네요! ㅎ

 

 

청계천을 쭉~ 따라가면 엄청 대왕 소라가 보이네요 왠지 과자 같이 생겼네요 ~.~

 

 

청계천을 지나 광화문쪽으로 가는길에 정~말 유명한 이순신 장군님 동상이 보이네요.

왠지 듬직하게 느껴 졌습니다 .

 

 

드디어~ 광화문이 보이네요ㅎ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광화문 앞에 사람들이 많길래 가봤는데~ 도심한복판에 왠지 멋있어 보이네요

 

여기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광화문 표를 사서 들어가느냐....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광화문을 돌아 사람이 없는 골목으로 들어갔습니다. 왠지 길이 없어 보이는 길이지만 지름길이더라구요 훗

 

골목 구석구석 볼거리도 많답니다~

 

 

드디어 인사동까지 왔네요. 인사동에 좋은 소리가 들려 가봤는데 한사람(?)이 길거리 공연을 하고 있었네요

소리가 참 좋았네요 ㅎ

 

 

인사동 입성...으악~~사람들이.. 끝이 보이질 않네요 저곳을...지나가야 하다니..ㅎ

 

 

지나가는 길 고양이 파은 샵이 보이네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한참 구경했답니다.

 

 

낚시하는 고양이네요 물고기가 참 디테일 합니다 ㅎㅎ

 

 

인사동 지나다니다보면 10에 1명씩은 모두 저 지팡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더군요 ㅎㅎ 맛있게 보였지만 안먹었답니다. 밥을 맛있게 먹기위해서요!!ㅋ

 

 

그리고 인사동 끝자락에서 구입한 아이언맨!!! 짭의 냄새가 술술 나지만 나름 귀엽네요 ㅋㅋ 표정이 살아있눼~~!

 

 

청계천 광화문 인사동 거리를 걸으면서 참 볼거리도 많고 나름 기분전환도 되었네요~ ㅎ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꼭 주말에 다녀와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