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강원도,강릉 가볼만한 곳 - 하슬라 아트월드 피노키오 박물관 여기는 제 최애 여행지 입니다.

by 헤이나우
반응형

주말에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이전에 다녀왔지만 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강릉에 위치한 하슬라 아트월드에 또~ 갔습니다.

벌써 3번째 방문인거 같네요

하슬라 아트월드의 장점은 참신한 구조물이나 재밌는 다양한 소품이 있고 피노키오 박물관, 주변 풍경도 좋아서 자주 찾는거 같습니다.

다녀오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떠오르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간략하게 입구컷을 잠깐 보여드리겠습니다.

 

 

평범할수 있는 조각물이지만 하슬라 아트월드를 다니면 저 부부의 가족? 을 찾는것도 하나의 즐거움 입니다.

자세한 것은 직접 가보시고 산책을 하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한번에 저 가족이라는 것을...)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피노키오 박물관은 피노키오를 다양한 아이디어와 결합을한 박물관 입니다.

피노키워가 입구 반대편으로 어서오라는거 같네요 ㅋㅋ

박물관 들어가는 입구인데 뒤로 보이는 풍경이 좋아 넉놓고 보고 있다가 와이프한테 혼났습니다. ㅠㅠ

박물관을 들어가면 여러가지 구조물과 그림 등등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여러층으로 되어 있어서 입장료가 비싸기는 하지만 만족할만 하답니다.!

여기서 인상에 남는 사진 몇장 보여 드리겠습니다.

보고 우와~라는 말이 절로 나온답니다.

 

 

 

동물로 변한 아이들 왜그럴 까요?

저 피노키오는 왜 저럴까요? 생각해보는게 재밌답니다.

이런 재밌는 것들이 넘쳐 남닙다! 정말 재밌고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그리고 박물관을 나와 산책할 수 있는 길이 있는데 총 30~1시간정도 산책 할 수 있구 여기도 재밌는 것들이 아주 많답니다.

좋은 날씨에 가면 이런~ 좋은 풍경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을 아까 위에서 언급했던 부부의 아들로 보입니다. ㅎㅎ

하슬라 아트월드는 매년 찾는 장소이기도 하고 여러가지 생각도 하고 잠시 자연을 즐기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혹시 하슬라 아트월드를 안가보셨다면은 가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저~~~~~엉~~~~~~말 강추!!!!!!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