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리뷰] 이야기

[방치형게임]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쿠폰 및 리세 가이드 - 처음시작 하려고 한다구요! 그럼 보세요 - 최신쿠폰 추가 수정

by 헤이나우
반응형

웹툰을 원작으로하는 재밌는 방치형 게임이 오랜만에 나왔습니다. 게임 퀄리티가 엄청 높기도하고 게임성이 정말 좋아서 지금 많은 분이 즐기고 있습니다. 한번 설치해 보셔서 해보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마법스크롤상인 지오 

재밌다!

 

방치형 요소가 있는 수집형 RPG게임 입니다. 몇달간 재밌는 게임이 안나와서 계속 지우다 설치하기를 반복했는데 이제서야 오래 즐길수 있는 게임이 나와준거 같습니다. (쿠키런 이후 처음이네요)

국내출시 전에 해외에서 먼저 런칭이 되어서 다른 나라사람들은 먼저 즐기고 있고 이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분명 재밌는 게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방치형?

 

게임의 기본방법은 방치형이긴 하지만 재화수급정도만 방치형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하나씩 밀면서 여러 던전이 해금되고 거기서 이것저것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캐릭터가 S, A, B등급으로 구분되어 있어 캐릭스 수집에 대한 욕구가 게임을 진행할 수록 커지게 됩니다. (현질 ㅠㅠ)

 

캐릭터 수집게임은 현질을 많이 해야 하지만 아직까진 게임이 많이 어렵지 않아서 잘밀리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2일째)

그래서 방치형 게임이니만큼 남들보다 빨리 게임을 시작하는게 이득이 많긴합니다. 

 

쿠폰

현재 마법스크롤상인 지오게임은 두가지의 쿠폰이 나왔습니다.

PREORDER2500
PUBLIBDAY

추가

NLOUNGE10

LOUNGE500

ZIOKOREA

 

이렇게 두가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게임접속 =>우측상단 톱니바퀴 클릭 => 게임설정 > 하단 '쿠폰' 클릭 => 입력

 

쿠폰을 입력하면 닉네임을 설정하고 받기 누르시면 됩니다.

 

등급표

 

역시나 캐릭터 게임이여서 등급표가 존재합니다. 

 

등급표

 

이걸 참고하셔서 S위주로 캐릭터를 뽑으시면 됩니다.

 

리세마라

 

처음 시작할 때 꼭 가져가면 좋은 3가지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엑사비우스, 갈리스토스, 디오그람 이렇게 3캐릭입니다. 저중에서 하나만 나와도 바로 시작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게임은 누가 오래하냐가 중요해서 처음에 못뽑더라도 나중에는 뽑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처음을 쉽게할 수 있는 어렵게 가냐 차이인거 같습니다. 리세도 좋지만 너무 뽑을려고 안하셔도 됩니다. 생각보다 캐릭이 잘나와서 언젠간 나올겁니다.

갈리스토스
디오고람

 

엑사비우스

 

 

그럼 잘 뽑으시길 응원드릴게요!

게임이 재밌으니 꼭 몇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