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이야기

손흥민 son!!해트트릭 경기입니다. 진짜 잘하네요 눈물납니다 (feat : 중국반응, gif)

by 헤이나우
반응형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은 4월9일 영국 버밍엄 빌라파크에서 열린 애스턴빌라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 경기에서 4대0으로 승리했습니다. 손흥민이 3골을 넣어서 EPL골 2위입니다. 그리고 토트넘은 4연승을 달렸다.

 

 

아.......정말 미쳤다는 이야기밖에 안나오네요

 

영국매체인 풋볼 런던에선 손흥민에게 최고 평점인 10점을 주었습니다.

더욱 감격 스럽네요

 

이번 경기를 보고 중국반응도 참 재밌는게 많았는데요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1. 알아? 살라PK골이 없었다면 손흥민이 EPL골 1등이야!

2. 처음에는 손흥민 싫었는데 지금은 내가 졌어 손흥민이 아시아 최고야!

3. 월클 공격수는 망설이지 않는다고 절대 질질 끌지도 않아 마치 손흥민 처럼!

4. 양발이 너무 완벽하게 균형적이야. 아무런 딜레이도 없이 왼발로 바로 슈팅하는것 봐봐, 드리블도 잘하고, 돌파도 잘하고, 잘 제치고, 슈팅도 잘하고, 패스도 잘하고, 게다가 공을 뺏기면 다시 뺏어온다고!!

5. 손흥민은 골대 앞에서 골냄새를 잘 맡아 완전 인정이라고!

6. 슈팅 3번에 유효슈팅3개 그리고 3골 진짜 우주 클래스급이네

 

 

반응형

댓글